loading
본문 바로가기
I Learned/- Projects

Dotori 프로젝트 시연 영상

by pikiforyou 2022. 4. 20.

 

 

개인프로젝트처럼 친한 동생과 페어프로그래밍으로 만들었던 도토리 프로젝트.

학원에서 강제로 진행하는 팀프로젝트에서 시도해보고싶어도 시도못해봤던 것들이 정~말~ 하고싶어서, 수료후에 개인적으로 시간을 내서 숙박도 같이하며(?) 부트캠프식으로 달렸던 프로젝트였다.

다만 정말 미숙할 때 한거라.. 데이터베이스를 제대로 보존해야한다는 생각도 못했고, 무엇보다 완성본 소스가 있던 코드를 학원에서 다음 수강일정을 맞춰야한다고 일방적으로 밀어버려서 (^^..) 소스코드가 애매하게 남아있어서 공개도 애매한ㅠ 비운의 프로젝트기도 하다. (프로젝트 자체는 너무 만족스럽고 즐거웠다!)

 

 

그래도 어찌저찌 영상을 만들어뒀던게 있었고, 오랜만에 영상을 볼 일이 있어서 보게되었는데 진짜 나름 열심히 했었구나,라는 생각이 들었다 (진짜로... 생각한 디자인을 그대로 CSS로 그린 노가다 작업은 다시 봐도 놀랍다... 아이콘 한땀한땀, 색깔 하나하나 원하는걸로 작업..ㅋㅋㅋㅋㅋ... 다시하라고 해도 못할 정성..)

모의면접부분은 더 발전시켜서 하고싶었지만 2~3주라는 기간이 촉박해서 기본밖에 못했는데, 다시 한번 만들어볼까? 라는 생각도 하는중!

 

 

아무튼 그래서 영상은 비공개 + 링크로만 볼 수 있는데, 생각해보니 이 블로그에 뭐 얼마나 오겠냐 싶어서 ..! 나중에 내가 다시 보면서 초심 잃지말자는 생각으로 올려본다! 

부끄러워질 가능성 20000%..! 그때는 다시 이 글을 비공개로 돌려야겠다 

 

https://youtu.be/biGSOacCJJA

'I Learned > - Project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확정목업/디비변경/그 외 진행사항  (0) 2021.03.24
중간점검  (0) 2021.03.14
JWT토큰적용/암호화작업  (0) 2021.03.14
로그인/회원가입/소셜로그인/SMTP : 메일링  (0) 2021.03.02
#Mock-up list 작성  (0) 2021.03.01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