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ing
본문 바로가기
I Learned/- Conference, Edu

컴퓨터공학 학위취득/정처기 취득

by pikiforyou 2023. 10. 27.

집에 여러가지 일들이 많아서.. 글도 오랜만에 쓰는것 같다. 

정신없는 일들도 많았지만, 그 와중에 몇년간 계속 목표했던 목표를 이뤘고 그게 바로 4년제 컴퓨터공학사 학위랑 정보처리기사 자격층 취득이었다 :)

정처기를 따기위해서는 일정이상의 학점이 필요했고, 학점은행제를 통해 취득후 무사히 자격증까지 딸 수 있었다.

생각보다 프로그래밍 언어와 구조에 대해서 많이 나왔는데 언젠가는 꼭! C, C++을 배워서 알고리즘을 풀어보고싶다고 생각하게되었다. 

아무리 학점은행제가 빠르다고는 해도, 몇년간은 꾸준히 일과 병행해서 수업듣기 + 과제제출 + 시험을 반복해야했는데 

해방이다~ 싶으면서도 뭔가 시원섭섭한 기분 ..?

기본만 갖춘거긴 하지만, 그래도 목표로 삼던걸 완주해서 정말 기쁘다! 

 

이제 다시 시작할 시간!


- 궁금한 점 / 수정 요청사항 등은 언제든 댓글 달아주세요 :)

- 도움이 되셨다면 ❤️ 하트 한 번 눌러주세요! 감사합니다 ! 

댓글